1) 업체 : Telemarketing 전문업체
2) 사업형태 : 다수의 업체로부터 TM업무를 의뢰받아 수행하는 TM업무 대행 고객에게 장소와 시스템을 대여해주는 ASP사업
3) 규모 : 완벽한 방음설비와 최첨단의 TM센터 시스템을 구비한 400석 규모
   
 
  1) 시스템의 안정성 및 확장성
2) 무중단 서비스 제공을 위한 백업 및 복구 체제
3) 다양한 모니터링 및 리포팅 기능
4) 다양한 고객사의 요구에 부응하는 유연한 녹취 시스템
5) 고객 DB 및 CTI Server와 연동하는 지능형 녹취 시스템
6) 고객사별, Campaign별 녹취관리가 가능해야함
7) 신속한 유지보수 및 비용대비 고가용성
   
 
  1) 녹취시스템 구축의 전제조건을 충족하면서 도입/운영/유지보수 비용이 저렴한 (주)테크아이시스템즈의 녹취시스템 선정

2) 구성
A. Client(상담원석) : 디지탈전화기용 녹취장비인 VoiceEye - 400 세트
B. Server : 녹취서버 - HP ML530T01(2CPU, 1GB RAM) / RDBMS - MS SQL / 서버용 녹취 프로그램
   
 
   
 
 
1) 통합 녹취 시스템으로 고객사별, 캠페인별로 관리가 가능하므로 시스템 변경 등의 추가비용이 발생하지 않음
2) Client/Server 방식으로 무중단 TM업무가 가능
 
  - 상담원의 PC에 녹음 데이터가 1차적으로 저장되며, 향후 네트웍이나 서버가 복구되었을 경우 장애발생 기간 동안 미전송된 데이터가 서버로 전송됨
  - CTI Server에 장애가 발생해도 계속적인 TM 업무가 가능
3) CTI Server, 고객 DB와 연동한 시스템으로 체계적인 고객관리 및 상담원의 정보입력을 최소화 하므로 Call업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
4) 자동/수동 녹음, 부분 녹음, 검색조건을 관리자가 임의로 부여하는 기능, Supervisor에 의한 팀원 관리 및 감청 기능, 녹음데이터에 대한 심사 기능(QA), 원격지에서 녹취서버 관리, 사용이 편리한 백업 및 백업매체에서 검색하여 재생하는 기능, 자동 업그레이드 기능으로 유지보수 비용 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