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iceEye Server 프로그램을 설치할 PC의 사양과 커버 가능한 상담원 수는 몇 명인가요?
VoiceEye Server 프로그램은 규모 및 사용 목적에 따라 VoiceEye Server for MDB 버전과 VoiceEye Server for SQL 버전으로 나뉘는데 대부분의 경우에는 VoiceEye Server for MDB 버전으로 충분합니다. VoiceEye Server for MDB 버전은 일반 PC 를 녹취서버로 사용하며 운영체제는 Windows XP/ Vista/ 7/ 8/ 8.1/ 10 및 Windows Server을 지원하며 40 명의 상담원을 커버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VoiceEye Server 프로그램에 다양한 상담원용 장치 및 프로그램인 VoiceEye N30, VoceGear N30, Techeye Phone ID N30, Techeye Phone KD N30 을 동시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나요?
예 가능합니다. 여러 종류의 상담원용 녹취장치 및 프로그램은 VoiceEye Server 프로그램에 통합 관리됩니다.
   
개인용 녹취시스템인 VoiceEye P30, VoceGear P30, Techeye Phone ID P30, Techeye Phone KD P30을 사용하고 있는데 네트워크용(콜센터용) 녹취스템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나요?
개인용 녹취시스템과 네트워크용 녹취시스템에서 사용하는 단말기는 동일하고 프로그램에서만 차이가 나므로 프로그램을 네트워크용으로 업그레이드 하고 서버용 녹취프로그램인 VoieEye Sever를 추가 구입하면 됩니다.
   
녹취서버로 미전송된 상담원석 녹취데이터는 서버로 자동 전송되나요?
녹취서버에서 VoieEye Sever 의 파일송수신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있지 않으면 상담원석에서 생성된 녹취데이터가 서버로 전송되지 않지만 서버의 해당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모든 상담원의 미전송 녹취데이터가 자동으로 전송됩니다.
   
동일 네트워크 뿐만아니라 인터넷망을 통한 서로 다른 네트워크에서도 VoiceEye Server를 사용할 수 있나요?
녹취서버로 사용하는 PC 는 고정 IP 주소가 필요합니다. 동일 네트워크에서 사용하는 경우에는 사설 고정 IP 주소를 부여하면 되고 인터넷망을 통한 서로 다른 네트워크인 경우에는 공인 고정 IP를 통신사업자 등에게 요청하여 부여 받으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전자의 경우에는 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나 후자의 경우에는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석에서 녹음 프로그램 실행하였으나 서버에 로그온 하지 못하는 경우 무엇이 문제인가요 ?
- 환경설정의 서버연결 메뉴에서 값을 설정 하지 않은 경우
- 환경설정에서 입력한 "서버 IP 주소"가 실제 서버 IP 주소와 다른 경우
- 환경설정 값 중 "포트번호"가 서버에 설정된 포트 번호와 다른 경우
- 환경설정 값 중 "사용자ID"가 VoiceEye Server(녹취서버)에서 사용자 계정 추가 시 등록한 사용자ID와 다른 경우
- 환경설정 값 중 "비밀번호"가 VoiceEye Server(녹취서버)에서 사용자 계정 추가 시 등록한 사용자암호와 다른 경우
- 복수의 사용자가 동일한 ID로 동시에 로그온 하는 경우
- 녹취서버에 있는 수신서버(VoiceStation)가 동작 하지 않은 경우
- VoiceEye Server(녹취서버) 와 상담원용 프로그램이 설치된 PC간에 TCP/IP 기본 통신포트 통신에 문제가 있을 경우
- 서버의 방화벽(제어판 → Windows Defender 방화벽 → 허용되는 앱)에 Ver 2.1.0.34_30(보이스스테이션)을 예외처리 하지 않았거나 특수한 경우에 있어서는 포트번호를 예외처리 하지 않았거나 해제하지 않은 경우
   
프로그램 실행 후 "파일전송" 프로그램이 정상이다가 오류가 계속 반복 되는 경우
동일한 사용자 ID를 동시에 2군데 이상에서 사용하는 경우, 통신이 원활하지 않은 경우 등에서 발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