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eye Phone ID
   
 
프로그램 CD를 CD-ROM Drive에 넣었는데 자동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
탐색기를 열고 [내 컴퓨터]에서 CD-ROM Drive를 선택하여 Setup.exe를 실행시키십시오.
   
키폰 등 디지털전화기와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나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디지털전화기는 전화기 제조회사 마다 고유한 통신방법을 사용하기 때문에 표준이 없습니다. 따라서 테크아이폰 ID는 일반전화 국선 또는 내선에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8, 8.1 포함)에서 설치 후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설치과정 문제로 PC에 장치인식이 안되었습니다. 먼저 USB 케이블을 PC와 연결하시고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에서 해당 프로그램을 찾아 제거하신 후 프로그램을 재설치 하시기 바랍니다.”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
Windows 10(8, 8.1 포함)에서는 테크아이폰 ID 본체와 컴퓨터를 USB 케이블로 먼저 연결한 후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는 순서인데 소프트웨어를 먼저 설치하여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질문의 메시지 창이 나타납니다. 이 경우 메시지 내용처럼 장치를 PC 에 먼저 연결한 후 소프트웨어를 제거한 후 소프트웨어를 다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테크아이폰 ID 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
관련 장치 드라이버 3 가지가 제대로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윈도우 제어판 → 시스템 → 장치관리자에서 "범용 직렬 버스 컨트롤러" 항목에 'USB Composite Device', "사운드 비디오 및 게임 컨트롤러" 항목에 'Techeye Phone ID Audio', "휴먼 인터페이스 장치" 항목에 'USB 입력장치'가 있어야 합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Techeye USB Audio 오디오장치 오류가 발생하여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 [제어판] →[시스템] →[장치관리자]에서 오디오장치를 확인 하십시오.” 라는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
1) 장치드라이버가 제대로 설치 되지 않은 경우 윈도우의 제어판 → 시스템 → 장치관리자 "기타장치"에서 알 수 없는 장치, "범용직렬 버스 콘트롤러" 항목에 Tech Composite USB Device - Techeye , "사운드, 비디오 및 게임 콘트롤러" 항목에 Techeye Phone ID Audio - Techeye, "휴먼인터페이스 장치" 항목에 USB 입력장치 - Techeye 또는 Techeye USB Keypad 처럼 보이게 되는데 이 경우에는 해당장치들을 직접 드라이버 업데이트해 주어야 합니다.

2) 장치관리자에서 알 수 없는 장치 등 위에서 언급한 해당장치에 마우스를 위치시키고 우측버튼을 눌러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실행합니다.

3)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알 수 없는 장치" 창이 나오면 "업데이트된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자동으로 검색" 옵션을 선택하여 업데이트 과정을 진행합니다.

4) 순차적으로 위에서 언급한 장치들도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5) 정상적으로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면 사용할 준비가 된 상태이나 업데이트가 실패한 경우에는 컴퓨터의 다른 USB 포트에 연결하여 인식과정을 새롭게 진행하시고 그래도 안되면 Techeye Phone ID 프로그램을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 에서 제거 한 후 다시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 설치 시 iKernel.exe 설치하는 중 오류가 나타나는 경우
컴퓨터를 재부팅한 후 해당경로 (C:\Program Files( 또는 Program Files (x86))\Common Files\ InstallShield )의 폴더, InstallShield 폴더를 삭제하고 프로그램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사용 중에 Techeye Phone ID 장치 연결이 해제되었습니다. 장치를 USB 포트에 연결 하십시오.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
USB 연결부위의 접촉불량 또는 컴퓨터와 테크아이폰 아이디 사이의 통신에러 등에 의해 발생되며 이 경우 프로그램을 재시작하거나 USB 포트를 바꾸어 사용해 보시고 그래도 계속 발생하는 경우에는 USB 케이블을 교체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을 종료하려면 작업표시줄의 숨겨진 아이콘 표시에서 테크아이폰 아이디 아이콘에 마우스를 위치시키시고 마우스 우측버튼을 눌러 "프로그램종료" 메뉴를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시스템 영역을 벗어난 장치ID를 사용하였습니다.
USB Audio 장치 (Techeye Phone ID Audio)가 컴퓨터에 정상적으로 인식되지 않은 경우 입니다. 컴퓨터에서 USB 케이블을 분리한 후 현재 연결되어 있던 포트가 아닌 다른 USB 포트에 연결하여 드라이버 인식과정을 새롭게 진행하면 됩니다.
   
사운드 드라이버 변경 방법_스피커
윈도우 시작 → 제어판 → 소리(하드웨어 및 소리) → 재생 → 스피커(Techeye Phone ID Audio 또는 기존 PC에 설치된 사운드카드) 를 선택한 후 "기본값으로 설정"에 체크하면 변경됩니다.
   
사운드 드라이버 변경 방법_마이크
윈도우 시작 → 제어판 → 소리(하드웨어 및 소리) → 녹음 → 마이크(Techeye Phone ID Audio 또는 기존 PC에 설치된 사운드카드)를 선택한 후 “기본값으로 설정”에 체크하면 변경됩니다.
   
테크아이폰 아이디를 연결한 후 PC 스피커로 소리, 음악 등이 재생이 안됩니다.
시작 → 제어판 → 소리 (하드웨어 및 소리) → 재생 → "스피커" 항목에서 PC에 설치된 사운드카드를 선택하고 "기본값으로 설정"에 체크하시면 변경됩니다.
   
"정보검색" 메뉴에서 녹취파일을 재생하여 청취하고자 할 때 PC Speaker 혹은 테크아이폰 아이디에 연결된 이어셋으로 듣고자 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환경설정" 메뉴의 "일반"에서 녹취파일 재생 장치 선택을 원하는 것으로 하면 되는데 테크아이폰 아이디에 연결된 이어셋으로 듣고자 하는 경우에는 "Techeye Phone ID Audio"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해야 하는데 이전에 녹음해 놓은 데이터들을 살릴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 폴더에서 Database 폴더 전체를 다른 폴더에 임시로 복사해 두었다가 프로그램을 재 설치 한 후 프로그램을 실행하기 전에 복사해 놓은 Database 폴더를 원래의 위치에 붙여놓기 하면 됩니다.
   
프로그램 실행 시 'Runtime error!' 메시지가 나옵니다.
▶ ODBC를 확인해 보아야 하는데 확인 방법은
시작 → 제어판 → 관리도구 → 데이터원본 (ODBC)을 클릭하면 ODBC 데이터 원본 관리자 창이 나오는데 "시스템 DSN" 항목의 시스템 데이터 원본 (S) 내용 중 TecheyePhoneID가 있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 ODBC가 없는 경우 추가 방법
추가 → "Microsoft Access Driver(*.mdb)"를 선택 → "ODBC Microsoft Access 설정"이 나옴 → "데이터 원본 이름(N)"에 TecheyePhoneID 입력 → 데이터베이스의 "선택(S)"를 클릭 → mdb 파일 경로를 지정해야 하는데 지정하는 방법은 프로그램을 설치한 폴더에 있는 Database 의 TecheyePhoneID.mdb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통화녹음 종료 시 커널32.dll 에러가 발생합니다.
압축 코덱을 점검하셔야 하는데 점검 방법은 윈도우 시작 → ( 모든프로그램 → 보조프로그램 → )실행 → msinfo32 입력 후 확인 → 시스템정보 → 구성요소 → 멀티미디어 → 오디오 코덱 → "msgsm32.acm"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는 Windows 7 인 경우.
   
외부전화기로 통화하는 것을 녹음하는 경우 사용자와 상대방의 녹음레벨의 차이가 날 때
외부전화기를 사용하는 경우 본인 목소리에 비해 상대방 목소리가 작게 녹음될 수 있습니다. 이는 전화 선로상에 흐르는 음의 세기 차이로 인해 나타나는 것으로 균등하게 녹음하고자 하시는 경우 이어셋 또는 헤드셋을 이용하여 테크아이폰 아이디로 통화하시면 됩니다.
   
외부전화기를 연결하여 사용하는 경우 벨이 울리지 않거나 정상적인 통화가 안되는 경우
외부전화기를 여러 대 연결하여 사용하거나 외부전화기의 기능 중 스피커폰이나 엠프가 달린 전화기일 경우 테크아이폰 아이디와 같이 동작 될 경우 통화 소리가 작아질 수도 있습니다. 전화라인에 제공되는 전류가 있는데 이를 필요이상 소모시키기 때문에 발생되므로 현재 연결되어있는 외부전화기를 기능이 적은 일반 전화기나 어댑터를 별도로 쓰는 전화기로 연결하여 사용하십시오.
   
 
Techeye Phone KD
   
 
프로그램 CD를 CD-ROM Drive에 넣었는데 자동 설치가 되지 않습니다.
탐색기를 열고 [내 컴퓨터]에서 CD-ROM Drive를 선택하여 Setup.exe를 실행시키십시오.
   
Windows 10(8, 8.1 포함)에서 설치 후 프로그램을 실행 시 “설치과정 문제로 PC에 장치인식이 안되었습니다. 먼저 USB 케이블을 PC와 연결하시고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에서 해당 프로그램을 찾아 제거하신 후 프로그램을 재설치 하시기 바랍니다.”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
Windows 10(8, 8.1 포함)에서는 테크아이폰 KD 본체와 컴퓨터를 USB 케이블로 먼저 연결한 후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는 순서인데 소프트웨어를 먼저 설치하여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질문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이 경우 메시지 내용처럼 장치를 PC 에 먼저 연결한 후 소프트웨어를 제거한 후 소프트웨어를 다시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테크아이폰 KD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
관련 장치 드라이버 3가지가 제대로 설치되어 있는지 확인하시면 됩니다. 윈도우 제어판 → 시스템 → 장치관리자에서 "범용 직렬 버스 컨트롤러" 항목에 'USB Composite Device', "사운드 비디오 및 게임 컨트롤러" 항목에 'Techeye Phone KD Audio', "휴먼 인터페이스 장치" 항목에 'USB 입력장치'가 있어야 합니다.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Techeye USB Audio 오디오장치 오류가 발생하여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없습니다. [ 제어판 ] → [ 시스템 ] → [ 장치관리자 ]에서 오디오장치를 확인 하십시오.” 라는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
1) 장치드라이버가 제대로 설치 되지 않은 경우 윈도우의 제어판 → 시스템 → 장치관리자 "기타장치"에서 알 수 없는 장치, "범용직렬 버스 콘트롤러" 항목에 Composite USB Device - Techeye, "사운드, 비디오 및 게임 콘트롤러" 항목에 Techeye Phone KD Audio - Techeye, "휴먼인터페이스 장치" 항목에 TechEye Phone KD USB Keypad처럼 보이게 되는데 이 경우에는 해당장치들을 직접 드라이버 업데이트해 주어야 합니다.

2) 장치관리자에서 알 수 없는 장치 등 위에서 언급한 해당장치에 마우스를 위치시키고 우측버튼을 눌러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실행합니다.

3)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 알 수 없는 장치" 창이 나오면 "업데이트된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자동으로 검색" 옵션을 선택하여 업데이트 과정을 진행합니다.

4) 순차적으로 위에서 언급한 장치들도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5) 정상적으로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면 사용할 준비가 된 상태이나 업데이트가 실패한 경우에는 컴퓨터의 다른 USB 포트에 연결하여 인식과정을 새롭게 진행하시고 그래도 안되면 Techeye Phone KD 프로그램을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 에서 제거 한 후 다시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사용 중에 Techeye Phone KD 장치 연결이 해제되었습니다. 장치를 USB 포트에 연결 하십시오 .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
USB 연결부위의 접촉불량 또는 컴퓨터와 테크아이폰 KD사이의 통신에러 등에 의해 발생되며 이 경우 프로그램을 재시작하거나 USB 포트를 바꾸어 사용해 보시고 그래도 계속 발생하는 경우에는 USB 케이블을 교체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프로그램을 종료하려면 작업표시줄의 숨겨진 아이콘 표시에서 테크아이폰 KD 아이콘에 마우스를 위치시키시고 마우스 우측버튼을 눌러 "프로그램종료" 메뉴를 눌러 주시기 바랍니다.
   
시스템 영역을 벗어난 장치ID를 사용하였습니다.

USB Audio 장치 (Techeye Phone KD Audio)가 컴퓨터에 정상적으로 인식되지 않은 경우 입니다. 컴퓨터에서 USB 케이블을 분리한 후 현재 연결되어 있던 포트가 아닌 다른 USB 포트에 연결하여 드라이버 인식과정을 새롭게 진행하면 됩니다.

   
사운드 드라이버 변경 방법_스피커
시작 → 제어판 → 소리 (하드웨어 및 소리) → 재생 → 스피커 (Techeye Phone ID Audio 또는 기존 PC 에 설치된 사운드카드)를 선택한 후 "기본값으로 설정"에 체크하면 변경됩니다.
   
사운드 드라이버 변경 방법_마이크
윈도우 시작 → 제어판 → 소리 ( 하드웨어 및 소리 ) → 녹음 → 마이크 (Techeye Phone ID Audio 또는 기존 PC에 설치된 사운드카드)를 선택한 후 "기본값으로 설정"에 체크하면 변경됩니다.
   
테크아이폰 KD를 연결한 후 PC 스피커로 소리, 음악 등이 재생이 안됩니다.
시작 → 제어판 → 소리 (하드웨어 및 소리) → 재생 → "스피커" 항목에서 PC에 설치된 사운드카드를 선택하고 "기본값으로 설정"에 체크하시면 변경됩니다.
   
“정보검색” 메뉴에서 녹취파일을 재생하여 청취하고자 할 때 PC Speaker 혹은 테크아이폰 KD에 연결된 헤드셋으로 듣고자 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환경설정" 메뉴의 "일반"에서 녹취파일 재생 장치 선택을 원하는 것으로 하면 되는데 테크아이폰 KD에 연결된 헤드셋으로 듣고자 하는 경우에는 "Techeye Phone KD Audio"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프로그램을 다시 설치해야 하는데 이전에 녹음해 놓은 데이터들을 살릴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 폴더에서 Database 폴더 전체를 다른 폴더에 임시로 복사해 두었다가 프로그램을 재 설치 한 후 프로그램을 실행하기 전에 복사해 놓은 Database 폴더를 원래의 위치에 붙여놓기 하면 됩니다.
   
프로그램 실행 시 'Runtime error!' 메시지가 나옵니다.
▶ ODBC를 확인해 보아야 하는데 확인 방법은
시작 → 제어판 → 관리도구 → 데이터원본 (ODBC) 을 클릭하면 ODBC 데이터 원본 관리자 창이 나오는데 "시스템 DSN" 항목의 시스템 데이터 원본 (S) 내용 중 TecheyePhoneKD가 있는지 확인하셔야 합니다.

▶ ODBC 가 없는 경우 추가 방법
추가 → "Microsoft Access Driver(*.mdb)"를 선택 → "ODBC Microsoft Access 설정"이 나옴 → "데이터 원본 이름 (N)"에 TecheyePhoneKD 입력 → 데이터베이스의"선택(S)"를 클릭 → mdb 파일 경로를 지정해야 하는데 지정하는 방법은 프로그램을 설치한 폴더에 있는 Database 의 TecheyePhoneKD.mdb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통화녹음 종료 시 커널32.dll 에러가 발생합니다.
압축 코덱을 점검하셔야 하는데 점검 방법은 윈도우 시작 → ( 모든프로그램 → 보조프로그램 → ) 실행 → msinfo32 입력 후 확인 → 시스템정보 → 구성요소 → 멀티미디어 → 오디오 코덱 → "msgsm32.acm"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는 Windows 7인 경우.
   
PC가 켜저있을 때와 꺼졌을 때 테크아이폰 KD의 기능에는 어떤 차이가 있나요?
테크아이폰 KD는 전원 어댑터 없이 동작하는 제품입니다. PC의 전원이 OFF 되어 있어도 별도의 조작없이 Hook on/off 스위치, 수화음 볼륨조절, 송화음 볼륨조절, 벨음량 조절, 재다이얼 등의 전화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는데 Flash, Mute, Play 버튼과 LED는 동작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모든 기능을 이용하시려면 PC 전원을 켠 상태에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